닫기
카테고리버튼
닫기
고객의 건강과 자연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 진행워터웨이
인체에 탈수현상이 이어지면 혈액에 의한 영양소의 이동과 노폐물 배출이 어려워지고 면역활동에 혼란을 초래합니다.
혈액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전신 세포 이상으로 이어지며, 세포에 산소를 운반하는 적혈구가 파괴되고,
혈액 속에 침투한 박테리아와 바이러스가 번식하게 됩니다.
칼슘·마그네슘이 풍부한 물을 꾸준히 마시면 통증이나 병세가 개선됩니다. 손가락 등 관절 부위가 붓고, 통증이 따르는 류마티스 관절염은
나이 들어 생기는 퇴행성 관절염과 달리 30~50대에 생기는 병으로 박테리아와 바이러스 침입에 의한 자기면역 이상 때 일어나며,
관절 연골 표면의 수분부족이 연골막 손상을 초래하고, 손상되는 양이 더욱 많아지면 연골이 파괴되고 염증이 생깁니다.
알러지 원인물질이 혈액 안으로 들어오면 백혈구의 일종인 마스트 세포는 이를 제거하기 위해 히스타민이라는 물질 분비합니다.
원인물질 과다분비되면 히스타민 과분비하게 되어, 기침, 재채기, 가려움증, 기관지 천식으로 이어집니다.
혈액의 94%인 물과 에너지 영양소(탄수화물, 지방, 단백질)를 조절하는 물, 비타민, 미네랄을 적절히 섭취하면
혈액의 노폐물 배출기능-면역기능이 활성화돼 아토피성 피부염과 알러지 증상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연 미네랄이 부족하면, 머리카락과 손톱이 부서지고 각질, 습진, 여드름, 비듬 등 피부질환에 걸릴 가능성이 커집니다.
암 수술 - 암치료자, 생활습관병자의 공통점은 장기간의 “탈수와 영양실조”입니다.
암세포-암 종양 농도는 산성(pH 4.0~6.0)으로, 정상조직에 비해 산성화돼 있습니다.
암세포와 암 종양이 가장 좋아하는 환경은 산성화된 혈액과 세포입니다
미네랄워터 내의 이온화된 전해질의 작용으로 혈류가 개선되며,
피부 조직에 축적된 노폐물이 체외로 빠져나가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노화 예방의 효과가 있습니다.